기사

긍정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위한 데이터 및 분석의 5가지 큰 이점

Yasmeen은 데이터 보호를 유지하면서 비즈니스와 고객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유도하는 측면에서 기업이 데이터와 분석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Yasmeen Ahmad
Yasmeen Ahmad
2018년 3월 6일 3 최소 읽기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데이터 및 분석의 이점

오늘날 기업은 고객 여정의 모든 지점에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에는 모바일 앱 사용, 디지털 클릭, 소셜 미디어의 상호 작용 등이 포함될 수 있으며, 모두 소유자에게 완전히 고유한 데이터 지문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어떤 시점에서, 그들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침 식사를 위해 무엇을 먹었는지, 휴가를 갔던 곳과 같은 정보를 공유하는 고객의 생각은 적어도 말을하는 기괴한 고려 사항이었을 것입니다.

고객의 사회적 규범은 확실히 바뀌었으며 그 결과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기업이 자신의 비즈니스와 고객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유도하는 측면에서 데이터와 분석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의 다섯 가지 예를 설명하며,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를 유지하고 촉진합니다.

1. 행동 및 예상 요구:

조직은 고객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고 오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어야 한다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해야 한다는 경쟁적인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편안한 개인 정보 보호를 허용함으로써 기업이 데이터를 알고 관련 상호 작용을 형성하며 모든 접점에서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휴대폰, 이메일 및 주소와 같은 여러 고객 식별자를 단일 고객 ID로 캡처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고객은 회사와의 상호 작용에서 여러 채널을 점점 더 사용하고 있으므로 고객의 행동을 이해하기 위해 기존 및 디지털 데이터 소스를 모두 가져와야 합니다. 또한 고객은 이를 기대하고 기업은 상황에 맞는 실시간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2. 위험 및 사기 완화:

보안 및 사기 분석은 내부 및 외부 위협에 의한 모든 물리적, 금융 및 지적 자산을 오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효율적인 데이터 및 분석 기능은 사기 방지 및 전반적인 조직 보안을 최적 수준으로 제공합니다: 억제는 기업이 잠재적으로 사기행위를 신속하게 탐지하고 미래의 활동을 예측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필요로 하며, 가해자를 식별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경고로 이어지는 예측 사기 성향 모델에 대한 통계, 네트워크, 경로 및 빅 데이터 방법론을 사용하면 실시간 위협 탐지 프로세스및 자동화된 경고 및 완화에 의해 시적절한 응답을 보장합니다. 사기 사고에 대한 효율적이고 투명한 보고와 함께 데이터 관리는 사기 위험 관리 프로세스를 개선할 것입니다.

또한 기업 전체의 데이터의 통합 및 상관 관계는 다양한 비즈니스, 제품 및 트랜잭션에서 사기에 대한 통합된 보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분야 분석 및 데이터 재단은 향후 modus operandi에 대한 보다 정확한 사기 추세 분석, 예측 및 예상과 사기 감사 및 조사의 취약점 식별을 제공합니다.

3. 관련 제품 제공:

제품은 모든 조직의 생명의 피이며 종종 가장 큰 투자 회사가 합니다. 제품 관리 팀의 역할은 혁신, 새로운 기능 및 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로드맵을 추진하는 추세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개인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공개하는 3rd party 소스의 효과적인 데이터 데이터 수집은 분석과 결합하여 수요가 변경되거나 새로운 기술이 개발 될 때 기업이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될 뿐만 아니라 시장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요구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4. 개인화 및 서비스:

기업들은 여전히 구조화 된 데이터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오늘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참여하는 고객이 창출 한 변동성에 대처하기 위해 매우 민감해야합니다. 실시간으로 반응하고 고객이 개인적으로 가치 있다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은 고급 분석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빅 데이터는 고객의 태도를 이해하고 실시간 위치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멀티 채널 서비스 환경에서 개인화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고객의 개성을 기반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5. 고객 경험 최적화 및 개선

운영관리가 부실하면 고객 경험을 손상시킬 위험이 크고 궁극적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포함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는 브랜드 충성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생산에서 설계, 프로세스 제어 및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한 분석을 적용하면 효율성과 효율성을 보장하여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운영 우수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고급 분석 기법을 배포하여 현장 운영 생산성과 효율성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요구 와 고객 요구에 따라 조직 인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및 분석을 최적으로 활용하면 주요 운영 메트릭의 종단 간 보기 및 측정의 결과로 지속적인 개선이 지속적으로 활성화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조직, 재고는 현재 자산 범주에서 가장 큰 항목입니다 - 너무 많거나 충분하지 않은 재고는 회사의 직접 비용과 수익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중단없는 생산, 판매 및/또는 고객 서비스 수준을 제공하여 재고 관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을 사용하면 현재 및 계획된 재고 위치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재고의 높이, 구성 및 위치 동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재고 전략 및 의사 결정의 결정을 도울 수 있습니다. 고객은 관련성 있고 원활한 경험을 기대하고 기업이 참여하는 모든 곳에서 이를 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Tags

약 Yasmeen Ahmad

A strategist and change leader, Yasmeen Ahmad has worked on executive teams with focus on defining and leading strategy, driving priorities with a sense of urgency and leading cross-functional initiatives. Yasmeen has held roles including VP of Enterprise Analytics, Head of Global Communications and Chief of Staff to a CEO. Her creativity, ideas and execution have supported organizations to move quickly to deliver on key transformation objectives, including pivots to analytics, as-a-service, subscription and cloud. 
 
Yasmeen is a strong communicator, well versed in connecting business and technical disciplines. Her keynote presentations, articles and published materials are demonstration of her thought leadership and ability to simplify complex concepts. She is regarded as an expert in the enterprise data and analytics domain, having successfully consulted to deliver multi-million dollars of value within Fortune 500 companies. Yasmeen leads with a passion for being customer obsessed and outcome focused. A strong people leader, Yasmeen has driven change management and people initiatives to foster a culture of growth and continuous improvement. Yasmeen is a strong proponent for transparency, diversity, inclusiveness and authentic leadership. 
 
Yasmeen has a PhD in Life Sciences from the Wellcome Trust Centre in Gene Regulation and Expression and has studied on executive programs related to Disruptive Innovative and Strategic IQ at Harvard Business School. Yasmeen has been named as one of the top 50 data leaders and influencers by Information Age and Data Scientist of the Year by Computing magazine, as well as being nominated as a Finalist for Innovator of the Year in the Women in IT Awards. Finally, Yasmeen is part of the exclusive Executive Development Program at Teradata.
 

모든 게시물 보기Yasmeen Ahmad

알고 있어

테라데이트의 블로그를 구독하여 주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I consent that Teradata Corporation, as provider of this website, may occasionally send me Teradata Marketing Communications emails with information regarding products, data analytics, and event and webinar invitations. I understand that I may unsubscribe at any time by following the unsubscribe link at the bottom of any email I receive.

Your privacy is important. Your personal information will be collected, stored, and processed in accordance with the Teradata Global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