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차량 데이터를 수집하지 마십시오 - 수익창출!

자동차 부문이 변화함에 따라 차량 데이터는 가장 중요한 통찰력 원천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각난 사일로에 남아 있으면 신속하게 비용이 되고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Robert Widell
Robert Widell
2021년 3월 23일 3 최소 읽기
자동차 자동차 데이터 수익 창출.

하루에 몇 시간 동안 가벼운 사용량을 사용하더라도 인텔은 커넥티드 차량이 매일 4TB의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연간 수백만 대의 자동차를 제조하는 OEM의 제타바이트 수준에 전력을 공급하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빠르게 됩니다. 그러나 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저장하는 것은 통합, 분석 및 수익 창출이 아니면 비용을 추가합니다. 기회는 엄청납니다. 저의 기본 산술은 매년 생산되는 1,000만 대의 차량 에서 수집된 차량 데이터의 각 TB에 대해 1센트의 가치로 데이터를 수익화하면 연간 73억 달러를 제공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트릭은 그 가치를 실현하고 오늘날의 시장에서 관련성과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부문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 있는 전기 기계 제품이 서비스 및 제품의 점점 더 복잡해지는 퍼즐에서 한 조각에 불과해짐에 따라 차량 데이터는 가장 중요한 통찰력의 원천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각난 사일로에 채취되어 방치하면 신속하게 비용이 되고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OEM은 이미 수집된 데이터의 품질, 유용성 또는 가치를 확신하지 못하고 삭제하는 것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러나 고객, 서비스 및 부품 데이터뿐만 아니라 금융에서 제조 데이터에 이르는 다양한 비즈니스 시스템과 통합된 차량 데이터는 미래의 자동차 OEM을 통해 실행되는 디지털 스레드의 필수 가닥입니다.

완전히 통합된 차량 데이터는 업계가 발전함에 따라 OEM이 운전석에 남을 수 있도록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세 가지 필수 측면을 지원합니다. 분석 지원 예측 주행, 연결 솔루션 및 서비스 및 서비스로 전송하는 모든 서비스는 모두 OEM 경로를 선호하는 모빌리티 공급자가 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내일 더 나은 여행

차량 상태, 사용 및 위치에 대한 데이터를 소유자 및 운영자의 선호도 및 행동에 대한 정보와 결합하는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관련성과 충성도를 높이는 새로운 서비스를 뒷받침합니다. 이는 차량 내에서 밀리초 단위로 발생하는 자동 운전자 지원이 아니라 장기 데이터를 사용하여 차량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이해하고 다음에 어떻게 사용될지 예측합니다. 이 정보를 통해 OEM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측 유지 보수; 맞춤형 경로 최적화, 지오 펜싱 옵션 및 새로운 '서비스로서의 이동성'(MaaS) 또는 '서비스로서의 운송(TaaS) 옵션

내가 좋아하는 콘텐츠

어떤 연결 솔루션과 서비스가 사용되는지, 어떻게, 누구, 언제, 그리고 충성도를 높이는지 이해합니다. 더 나은 앱, 더 나은 콘텐츠 및 이동성 경험의 개인화는 모두 운전자, 승객 및 기타 이해 관계자에 의해 점점 더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차량 내 정보,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기회가 발생하고 있으며, 이를 특정 고객과 밀접하게 일치시켜 브랜드 참여에 대한 명확한 기회를 창출합니다. 차량, 고객 및 사회 데이터를 사용하여 행동 기반 제품을 만드는 데( 예: 커넥티드 카의 도난 방지 및 사이버 보안 도메인)는 통합 데이터가 핵심이 될 몇 가지 개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차량 너머

공유 소유권의 미래 또는 서비스로서의 이동성에 대한 구독 기반 액세스는 OEM과 해당 브랜드에 대한 과제를 나타냅니다. 세계가 소유권 모델에서 MaaS 및 TaaS 모델로 이동함에 따라 다중 모달 모빌리티 시스템의 파트너 에코시스템에서 세분화된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더욱 심화될 것입니다. 차량 데이터의 통합은 그들에게 큰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시티 솔루션과 결합될 때 차량의 위치, 상태 및 성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고객 데이터는 최종 사용자가 차량 소유권에서 멀어지면서 승차 및 공유에서 주차 및 다중 모달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를 공유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가까운 장래에 계획된 스마트 시티의 원활하고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운영의 기본이 될 것입니다. 차량 데이터를 다른 데이터 세트와 혼합하는 것은 차량이 어떻게 행동할지뿐만 아니라 운전자와 승객의 의도와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예측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R&D, 제조 및 판매로 연결하는 디지털 스레드에 연결하면 실제 차량을 보강하는 부가 가치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더욱 중요해질 수 있도록 자동차 회사와 관련성을 유지하는 선순환 피드백 루프가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를 효과적이고 수익성 있게 배포하기 위해 많은 신규 진입자를 앞세워 자동차 회사는 고객이 차량을 어떻게 사용하고 서비스를 확장하는지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 차량 데이터는 이 에 대해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다른 사용자가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는 데이터 집합입니다. 규모에 통합하고 분석하는 것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유도하기 위해 관련성이 있고 가치 있는 차량 데이터를 정의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실험에서 분석에 빠르게 배포하고 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의사 결정과 조치를 통해 신속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용에서, 일단 통합되면, 차량 데이터는 증가 수익, 브랜드 충성도 및 비용 절감의 중요한 드라이버가된다. 올바른 것을 얻는 것은 더 이상 '단지' 차량 데이터가 아니라 차량에서 사람이나 상품에 대한 정보를 통해 장소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사람, 모빌리티 서비스 및 운송 솔루션 간의 상호 작용을 알리고 관리하며 맞춤화하면 새로운 데이터 및 분석 지원 모빌리티 마켓플레이스에서 OEM의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Tags

약 Robert Widell

Sr. Industry Consultant with a strong focus on the automotive industry. Robert has been with Teradata since August 2017 and joined from the Volvo Group where he spent 13 years in a number of roles, predominantly within Product Strategy and Planning for Trucks, Powertrain and the former Aerospace business unit. Robert was lastly responsible for the Volvo Group long term roadmap for heavy duty trucks as well as leading a team of senior product planners delivering strategic investigations and project pre-requisites. During his time at Volvo Group, he was also deeply involved in formulating strategies and business models related to connectivity, automation and electromobility. He has a wide experience from commercial vehicles, as well as from passenger cars based on spending 9 years within product planning, product development and as a business process manager within General Motors prior to joining the Volvo Group. 모든 게시물 보기Robert Widell

알고 있어

테라데이트의 블로그를 구독하여 주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I consent that Teradata Corporation, as provider of this website, may occasionally send me Teradata Marketing Communications emails with information regarding products, data analytics, and event and webinar invitations. I understand that I may unsubscribe at any time by following the unsubscribe link at the bottom of any email I receive.

Your privacy is important. Your personal information will be collected, stored, and processed in accordance with the Teradata Global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