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제품 주기에서 디지털 스레드까지

생존을 위해 자동차 산업은 고객의 데이터를 딜러와 제품, 생산 라인 및 애프터마켓에 연결하는 '디지털 스레드'를 활용해야 합니다.

Robert Widell
Robert Widell
2021년 2월 7일 3 최소 읽기
자동차 산업 및 디지털 스레드.
'빅테크'가 데이터의 핵심을 입증함에 따라 지난 10년간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하면서 많은 산업이 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모델은 여행, 금융 서비스 및 소매와 같은 다양한 산업에 대한 혼란의 반복적인 주기를 일으켰습니다. 번영한 사람들은 조직 전체와 제품 및 서비스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연결하는 디지털 스레드를 만들어 이를 수행했습니다.

최근까지 자동차 산업은 혼란 곡선보다 앞서 왔으며 R&D를 기반으로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였으며, 비용 효율성에 대한 날카로운 초점과 공급망 및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규모의 경제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악화되는 글로벌 경제 및 기술 동향은 이러한 접근 방식이 증기가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큰 유연성과 민첩성을 요구하는 동시에 추가 비용 절감의 필요성을 균형 있게 조정하려면 새로운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자동차 기업은 데이터를 경쟁 자산으로 조율, 통합 및 휘두르는 방식을 재구상하여 은행 및 소매와 같은 산업의 변화에서 살아남고 번영한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데이터

100년 이상의 R&D 를 위해 서비스 및 예비 부품과 함께 생산 라인은 자동차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모델에서 세 가지 단계를 제공했습니다. 각 단계에서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수집되지만; 스마트 머신, 차량 센서 및 고객 상호 작용에서 대부분은 격리되어 있습니다. 차량은 최종 고객이 설계, 계획, 생산, 판매 및 사용할 때 물리적 경로를 따라 이동하지만 각 지점에서 생성되고 사용되는 데이터는 정적 상태로 유지됩니다. 데이터는 단일 컴퓨터, 하위 프로세스 또는 플랜트와 같은 연결이 끊어지거나 조각화되고 거의 공유되거나 임의로 공유되거나 결합됩니다.

"데이터는 20-30 년 동안 비축되었습니다. 한편, 우리의 주요 도구는 파워 포인트, 메일, 때로는 엑셀"– 자동차 OEM 고객의 글로벌 서비스 관리자입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경제에서 경쟁하려면 새로운 모델이 필요합니다. 자동차 리더는 데이터를 포괄적이고 완전하며 정확한 단일 엔터프라이즈 자산으로 연결하는 "디지털 스레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기회에 세분화된 데이터를 수집할 뿐만 아니라 모든 데이터를 결합, 분석 및 사용하여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서 또는 다른 시스템에서 보유한 사일로를 용해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스레드"는 데이터를 포괄적이고 완전하며 정확한 단일 엔터프라이즈 자산으로 연결합니다.

오늘날 조각난 데이터는 혁신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의 배포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효율성, 비용 절감 및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과 민첩성은 모두 통합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계 학습과 AI를 빠르게 찾고 있지만, 자동차 기업은 먼저 그들이 번창할 수 있도록 올바른 컨텍스트와 데이터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너무 많은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가 실패하거나 프로덕션 규모에서 이를 지원하는 데 적합한 플랫폼이 없기 때문에 개념 증명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단일 자산 개별 프로젝트로 데이터를 오케스트레이션, 통합 및 관리하는 필수적인 첫 번째 단계없이는 업계를 통합 디지털 세계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혁신을 제공하지 는 않을 것입니다!

보고에서 예측까지

디지털 스레드 개념은 병목 현상을 극복하고 수동 또는 반 수동 작업을 수명 주기 또는 프로세스 흐름의 한 부분에서 다른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정보의 반복, 복사 및 종이 기반 전송을 줄이는 데 사용할 데이터로 대체합니다. 그러나, 그것의 실제 영향은 더 근본적이다. 데이터의 세분성과 규모는 제품 제작 프로세스의 Industry 4.0 변환, 고객 여정 및 디지털 혁신의 토대입니다. 자동차 리더들은 데이터를 비즈니스 정보 및 보고로 보는 것에서 기존 프로세스에 대한 단계적 변화 개선과 완전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제공하는 분석 접근 법의 원동력이 되기 위해 움직이고 있습니다. 실제 가치는 디지털 스레드가 비즈니스 전체의 관련 데이터를 연결하여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과 가치원을 드러낼 때 발생합니다. 더 원시는 이미 조직 전체뿐만 아니라 공급망, 심지어 소비자와 다른 이해 관계자에게 이러한 디지털 스레드를 확장 할 수있는 기회와 잠재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터의 세분성과 규모는 Industry 4.0 변환의 기초입니다.

소매에서 금융에 이르기까지 현대 기업들은 디지털 스레드와 이를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관련성있고 경쟁력을 유지하는 토대라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Big Tech와 금융 서비스, 소매 및 기타 부문에서 점점 더 눈에 띄는 리더가 증가함에 따라 관련 데이터를 운영의 중심에 두고 실시간 예측 분석을 대규모로 지원하는 분석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디지털 스레드 개념은 업계 전반에 걸친 변화에 직면하면서 자동차 비즈니스에 여러 응용 프로그램과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 시리즈는 지난 10년간 급진적이고 속도가 높으며 영향력이 높은 변화에 적응해야 했던 비즈니스의 경험이 지금 직면한 자동차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디지털 스레드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애프터 마켓의 데이터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살펴보고, 효과적인 스마트 공장과 매우 효율적이면서도 유연한 공급망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정적 리소스가 아니라 살아있는 자산으로서 데이터를 다시 상상하면 지속 가능한 비용 혜택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새로운 수익원과 새로운 소비자 수요를 창출하고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Digital-Thread-process-copy.jpg

Tags

약 Robert Widell

Sr. Industry Consultant with a strong focus on the automotive industry. Robert has been with Teradata since August 2017 and joined from the Volvo Group where he spent 13 years in a number of roles, predominantly within Product Strategy and Planning for Trucks, Powertrain and the former Aerospace business unit. Robert was lastly responsible for the Volvo Group long term roadmap for heavy duty trucks as well as leading a team of senior product planners delivering strategic investigations and project pre-requisites. During his time at Volvo Group, he was also deeply involved in formulating strategies and business models related to connectivity, automation and electromobility. He has a wide experience from commercial vehicles, as well as from passenger cars based on spending 9 years within product planning, product development and as a business process manager within General Motors prior to joining the Volvo Group. 모든 게시물 보기Robert Widell

알고 있어

테라데이트의 블로그를 구독하여 주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I consent that Teradata Corporation, as provider of this website, may occasionally send me Teradata Marketing Communications emails with information regarding products, data analytics, and event and webinar invitations. I understand that I may unsubscribe at any time by following the unsubscribe link at the bottom of any email I receive.

Your privacy is important. Your personal information will be collected, stored, and processed in accordance with the Teradata Global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