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복잡한 소매업체와 CPG 공급망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환상인가요?

최근의 벌어지는 사건들은 초간소화된 공급망의 취약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고 공급망 책임자는 비용, 속도 및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기 위해 이러한 위기를 헤쳐나가는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2021년 10월 27일 3 최소 읽기
소매 및 CPG를 위한 복잡한 공급망 균형 조정
최근 벌어지는 사건들은 초간소화된 공급망의 취약성 이상을 보여줍니다. 전 세계적인 운송 기사 부족, Brexit 영향 및 COVID의 다양한 영향으로 인해 ‘퍼펙트 스톰’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쇼핑의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영향에 대해 증가하는 우려와 즉각적인 만족에 대한 욕구가 결합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 패턴에 의해 더욱 심화됩니다. 최고 공급망 책임자(CSCO)는 비용, 속도 및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기 위해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의 균형을 어떻게든 맞춰야 합니다.

지난 몇 달 간 혼란에 직면한 일부 사람들은 오늘날의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이러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환상이며 공급망에 다시 소모되는 비용이 증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단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라데이타는 CSCO가 모든 공급망 특성에서 중요한 균형을 유지하면서 이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일로 전반에 걸친 가시성

가시성은 전반적인 공급망 성공의 핵심입니다. 적시에 올바른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려면 상품의 위치뿐만 아니라 상품 및 이동과 관련된 모든 것을 세부적인 수준에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복잡한 다자간 글로벌 공급망으로 인해 제품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데이터에 대한 단일 뷰를 수동으로 유지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일로가 조직, 함수 및 지역 내에 구축되어 최종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닌 자체 요구에 무심코 집중하게 됩니다.

공급망의 다양한 측면을 자동화하고 간소화하여 개선에 힘이 되는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있지만,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운송 관리, 창고 관리 또는 수요 예측과 같은 특정 기능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효과적이고 가치를 더하지만, 사일로 내에서도 작동하므로 문제를 축소시키고 결국 전체 가시성의 목표를 지원하지 않게 됩니다.

테라데이타는 이러한 사일로는 전체 관리 및 조직 구조에 깊숙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에, 사일로를 제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매 및 CPG 조직에게 모든 단일 사일로의 모든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통합 데이터 허브를 제공하여 과제/기회를 해결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각 사일로가 다른 모든 사일로의 맥락에서 작동하여 전체 공급망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테라데이타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를 대규모로 거의 실시간 결합하여 정확한 최신 운영 결정을 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데이터를 활용하여 네트워크 설계, 소싱 및 시나리오 계획과 같은 공급망의 보다 전략적인 측면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풍선 효과 방지

공급망 내의 결정은 종종 '풍선 효과'의 문제에 직면하곤 합니다. 즉, 한 특성 또는 한 기능의 성능을 끄집어 내면 다른 특성의 비용 상승, 비효율성 또는 품질 저하로 이어집니다. 모든 사일로의 데이터를 연결함으로써 테라데이타는 데이터뿐만 아니라 모든 데이터 요소의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종단 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소매 및 CPG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이 데이터를 통합하고 비즈니스의 다른 부서들이 동일한 데이터를 볼 수 있는 다양한 렌즈를 제공하여, CSCO는 모든 결정의 전체적인 결과를 모델링할 수 있으므로 풍선 효과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통합 데이터의 단일 소스는 서로 비효율적으로 작동하는 자동화의 섬을 만드는 대신 전체 공급망 프로세스의 자동화를 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을 통해 지난 몇 달 간 발생한 공급망 중단 유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규모 통합 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매업체와 CPG는 전체 공급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화는 전체 비즈니스의 이익을 위해 개입이 필요한 시기를 알려주는 지능형 경고를 제공하고 사전 정의된 비즈니스 우선 순위를 기반으로 해결 방안을 제안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각 노드에서 지속적인 변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노이즈를 제거하여 관련 중단 가능성을 줄입니다. 이와 동일한 세분화된 실시간 운영 데이터를 분석하여 강력하고 새로운 예측 분석 기능을 생성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조기 경고를 제공하므로 적절한 대응을 개발할 수 있는 기간이 길어집니다.

소매업체 및 CPG는 테라데이타에 의존합니다.

테라데이타의 통합 데이터 허브 접근 방식은 CSCO에 추가적인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정 상품 이동과 관련된 모든 데이터(위치뿐 아니라 비용, 탄소 발자국, 계획 대비 성과 및 이전 기간 대비 성능)를 보면 잠재적인 취약 링크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CSCO와 그 팀은 데이터 내의 특정 요소를 신속하게 '드릴다운'하고 대응 방법과 해당 방법으로 대응했을 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동일한 세분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세하고 정확한 시나리오 계획, 탄력성 스트레스 테스트, ' what-if?' 분석 및 기타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계속 증가하는 수준의 이해와 민첩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복잡하고 역동적인 시장 상황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더 다양해지는 데이터 세트를 통합하는 것은 더 빠르고 정확하며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형식의 여러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동으로 조정하는 다른 대안은 다른 사일로에서 데이터의 오류 또는 불일치 가능성이 증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이, 대부분의 CSCO 팀의 제한된 리소스를 빠르게 점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관된 데이터의 소스 역할을 하고 오늘날 글로벌 공급망을 대규모로 실시간에 가까운 속도로 작동할 수 있는 단일 데이터 플랫폼이 아주 중요해졌습니다.

전 세계의 소매업체 및 CPG는 조직의 다양한 기능 전반에 걸쳐 테라데이타의 데이터 및 애널리틱스 전문 지식을 사용하며, 동일한 플랫폼을 확장하여 CSCO에 절실히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테라데이타의 기술, 컨설턴트, 개발자 및 데이터 과학자는 이미 전 세계 주요 소매업체 및 CPG에서 가장 복잡한 공급망을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라데이타가 공급망의 모든 요소의 균형을 해소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소매 및 CPG 공급망 전문가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Tags

약 Chris Newbery

Chris Newbery leads the Retail & CPG Industry Consulting practice for EMEA. Working with major global Retailers & CPG's to deliver high value business outcomes, strategy and thought leadership to achieve Architecture, Advanced Data & Analytics, Supply Chain, Manufacturing, Finance, Marketing & Commercial excellence, through Teradata's software, services, consulting and partnerships. Before joining Teradata, Chris has driven growth for leading Retailers and global CPG's since 1998, with a cross-functional background having worked in Consulting, Customer, Marketing, Digital, Operations, Commercial & Merchandising roles, across all online and offline distribution channels, in multiple countries. 모든 게시물 보기Chris Newbery

약 Paul Taylor

Paul has over 20 years of experience in the aerospace and automotive industries. His career started at Rolls-Royce Aero Engines in manufacturing and engineering, broadening his experience through a series of customer facing, programme management and business orientated roles before moving into supply chain. Most recently Paul has worked with Jaguar Land Rover to manage their Connected Supply Chain programme. This programme aimed to drive a step change in how the OEM collaborates with its suppliers, to optimise inventory levels and to provide visibility, tracking and issue alerting for long distance supply chains. 

Paul has a degree in Aerospace Manufacturing Engineering from the University of the West of England. 
He has a passion for motorsport, in particular MotoGP, and has built a replica AC Cobra kit car which he now enjoys driving whenever time and the weather allow.

모든 게시물 보기Paul Taylor

알고 있어

테라데이트의 블로그를 구독하여 주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I consent that Teradata Corporation, as provider of this website, may occasionally send me Teradata Marketing Communications emails with information regarding products, data analytics, and event and webinar invitations. I understand that I may unsubscribe at any time by following the unsubscribe link at the bottom of any email I receive.

Your privacy is important. Your personal information will be collected, stored, and processed in accordance with the Teradata Global Privacy Policy.